*** 시놉시스 ***
이 영화는 Nathaniel Hansen의 단편 다큐멘터리 프로파일 시리즈 중 하나이다.
길버트는 실직 후 지금까지 9년동안 노숙자로 지내고 있다. 그는 보스톤 사람들에게 그의 구역에 대한 속보와 날씨, 스포츠 소식을 전해준다.
길버트의 외침 뒤로, 뒤셀도르프에서 활동하는 피아니스트 Volker Bertelmann 의 연주곡 "파란 자전거"가 흐른다.

*** 감독소개 ***

나다니엘 핸슨 Nathaniel Hansen
나다니엘 핸슨은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는 영화 감독이자 미디어 아티스트이다.
그는 광고, 장/단편 다큐멘터리, 단편영화, TV극, 웹 기반 미디어, 민족지학적 필름 등을 작업하였다.
그의 다큐멘터리 필름 Into a Heart of Darkness는 미디어 윤리에 기여한 것으로 특히 인정받고 있으며 그의 민족학적 기록은 뉴욕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그의 최근 작업인 다큐멘터리 시리즈는 미적인 우수함과 높은 가치, 그리고 도발적인 내용으로 수상하기도 하였다.
나다니엘은 소규모 제작사인 Salmonrun Media를 갖고 있으며, 개발과 제작의 다양한 무대에서 다방면의 독립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 관련사이트 ***

vodo.net/gilbert
vimeo.com/6995097
nathanielhansen.com/

=====================================

제1회 창작과나눔 영화제 상영작
(The 1st Shared Film Festival)
2010.6.3~6.9
sharedfilm.cc

Loading more stuff…

Hmm…it looks like things are taking a while to load. Try again?

Loading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