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5/28

인스턴트
“인스턴트는 스냅 사진을 기반으로 한 비정기 독립 사진 출간물이다. 인스턴트에는 대표가 없고, 모든 창작자가 제작자로 활동한다. 임민영은 중앙대 사진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사진과 비디오로 일상 속에서 변화하는 것들에 대한 작업을 하고 있다. 손우성 은 중앙대 사진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유학을 준비 중에 있으며 황보은(뽀씽)은 동서대 애니메이션과를 졸업하고 현재 전광판내 표출되는 애니메이션 작업 회사를 다니고 있다. 이 외, 두 번째 이슈 부터는 중앙대 사진학과에 재학 중인 지윤선과 심겨울이 함께 하고 있다.”

채유수
고등학교 수업시간때 잠자는 친구들의 모습을 그린 그림들을 추리고 글을 붙여서 ‘꿈꾸는 아이들-수업시간에 잠을 자는 15가지 창의적인 방법들’을 엮었다. 군입대 며칠전에 앞서 몇주전에 입대한 친구가 작은 그림공책을 숨겨서 들어오라는 연락을 해 준 덕택에 훈련소에서 그림일기, 그림들을 조금씩 그렸고 나중에 이것들을 엮고 주석을 달아서 ‘연소-훈련소에서 본 것들’을 만들었다. 일년간 지하철로 출퇴근 하면서 그린 그림들을 모아서 ‘지하철’ 책을 만들었다. 현재에는 또 다른 책으로 엮일 작업인 ‘아득히(가제)’를 만들고 있다.

Loading more stuff…

Hmm…it looks like things are taking a while to load. Try again?

Loading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