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알파 nex-f3를 소개합니다!
소니 코리아와의 두번째 작업이었습니다.

서울숲과 하늘공원에서 촬영 되었습니다.-(날씨가 너무 안좋아서 어려움이 있었지요.)
일정이 빠듯하여 관계자분들과 모든 스텝이 분주하게 움직였습니다. 엄청난 스트레스를 극복하고 탄생한작품입니다. ^^

nex-f3를 사용 해본 느낌은 "여자분들이 정말 좋아 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바디의 마감이나 질감은 깔끔하고 단단한 느낌입니다.
(남자분들이 사용하기에 그립이 작게 느껴지실수 있습니다. 컴팩트니까요!)

-180도 lcd는 셀프사진을 찍기에 정말 좋습니다. lcd연결부위도 생각보다 견고하여 덜렁거리거나 약하다는 느낌이 없었습니다.

-다양한 렌즈들을 사용해 보았는데 실내에서 밝은 렌즈를 사용하였을 경우 셔터속도 확보가 유리했습니다.
ccd가 Dslr 사이즈와 같으니까요. 심도표현도 충분하였습니다.

-화질 또한 불만 없습니다.
-저조도 환경에서 영상촬영이나 사진촬영시 상당한 수준의 노이즈 억제력을 보여주었습니다.
-anti motion blur 기술이 꽤 재밌고 흥미로웠다. 6장의 사진을 합성하여 나온 결과물은 나를 잘생겨보이거나 이쁘다고 느끼기에 충분한것 같다.
-카달로그나 영상에서 설명하듯이 기술적으로 높은수준에 올라 있고 여러 소프트웨어들이 사용자를 서포트해준다.
-셀카만 찍기에는 기기성능이 훨씬 뛰어나다. 풍경에서 인물 기록용 동영상 까지 일상생활에서 활용범위가 뛰어나고 특히 페이스북에 사진올리기용으로는 딱인거 같다.

-단 조작버튼이 적기 때문에 iso와 wb를 조정하기위해 일일이 메뉴로 들어가야 한다는 단점이 있다.
(Dslr이나 상급 기종을 주로 사용하던 사람들에게는 불편할수 있는 부분이다.)
-상업적 목적으로 이카메라를 메인으로 사용하려는 사람은 없겠지만 만약 있다면 조작에 정말 능숙해져야 한다.
-렌즈들이 한손에 잡히고 귀엽다. 바디에 결합시 견고한 느낌으로 결합 되는 것도 좋다.
-플래쉬는 강력하게 튀어나오니 놀라지 않게 주의!
-해빛이 강한 야외에서는 lcd 보기가 어려운 점이 있지만 직사광선이 아닌 그늘이나 실내로 들어가면 충분히 식별가능하다.

생각나는데로 더 보충하겠다

Director : Jinha.Lee
noblesweat.com
noblesweat@gmail.com

Actor A : Yeeun.Kim
Actor B : Iseul.Nam
Assistant Director : MK PHOTO
Manager : Suin.Gwak
Motion Animation : Gwanggi.Hong
Steady Cam : Hoeyeon.Jeong
Make up : Yuhyeon.Park
Assistance : Jihyeon.Choe

Thanks to
Sony Alpha - Junyul.Lee (Marketing Team Manager)
Sony Alpha - Hanjun.Choi (Marketing Team)
MJ.Lee, Geonu.Kim, Suchan.Bak, Geunji.Ahn,
Minjung.Cho, Gayoung.Lee, Gyeonghui.Jang

Production Support Sony Korea

-사용 장비와 렌즈들
Sony Nex-F3
50Sel 1.8
55-210
16mm
24zmm
1855mm
Sal135mm
sony video light
varavon slider
Manfroto 290s x3
steady cam pilot

Loading more stuff…

Hmm…it looks like things are taking a while to load. Try again?

Loading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