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EDM 씬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Schedule 1의 싱글 ‘Say Oh!’를
이탈리아의 인기 듀오 Absolut Groovers가 새로운 느낌으로 재창조한 리믹스 싱글!
“Say Oh! (Absolut Groovers Remix)”!!

디제이, 프로듀서, 리믹서 등 다양한 영역을 넘나들며 브아걸, 비 등과 작업한 국내 정상급 일렉트로 디제이!
이탈리아의 명문 하우스 레이블 Lovenest Records 소속 실력파 듀오 Absolut Groovers의 리믹스!

Schedule 1(스케줄원)은 경력 13년 차의 베테랑 아티스트로 언더그라운드 힙합의 성지 마스터플랜에서 힙합 디제이로 커리어를 시작했으나 이후 2009년 Pioneer Korea DJ Contest에서 챔피언의 타이틀을 거머쥐면서 EDM씬으로 활동 폭을 넓혀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 정상급의 디제이/프로듀서/리믹서이다. 한국뿐 아니라 일본, 중국, 태국, 대만, 홍콩 그리고 마카오 등 세계 각지를 투어하는 동시에 리믹서로서 가수 이승환, GOD, 비, 브라운아이드걸스 등과의 공동작업을 해온 그는 본인이 설립한 Entrap Entertainment(엔트랩 엔터테인먼트)를 통한 파티 기획, SBS 라디오 “텐텐클럽”과 붐의 “영스트리트 클럽1999” 고정출연 등 여타의 국내 EDM 아티스트들과는 사뭇 다른 독자적인 행보를 통해 새로운 영역을 계속 개척하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최근에는 이탈리아의 명분 하우스 레이블 Lovenest를 통해 공개한 싱글 “Baile”를 비트포트의 하우스 챠트 상위권에 진입시키는 쾌거를 거두는 등 끊임없는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본 작 “Say Oh! (Absolut Groovers Remix)”는 아티스트가 여성랩퍼 MC EJay와 함께 2012년에 발매했던 동명의 싱글을 이탈리아의 인기 프로듀서/디제이 듀오 Absolut Groovers가 리믹스한 리믹스 싱글이다. 오리지널과는 대조적으로 레이드백 성향을 띄는 그루브와 함께 MC EJay의 보컬을 훅 파트로 옮기며 보이스 노출을 극대화하는 등 원곡의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느낌을 내고 있는 흥미로운 리믹스다.

Beatport
beatport.com/release/say-oh!-…rs-remix/1133212

영상제작 DJ CHILD.COM
djchild.com

Loading more stuff…

Hmm…it looks like things are taking a while to load. Try again?

Loading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