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4년 복음의 핵심적인 내용을 담아 창작된 뮤지컬 죽임당하신 어린양(작사,작곡-최덕신 안무,연출-김이경 1994년)은 지금까지 16년간 선교의 현장에서 수많은 사람들의 영혼을 주께로 인도한 도구로서 기름부어진 작품입니다.
지금까지 여러 교회,단체들이 이 작품을 연습하여 아웃리치로 나아가 여러 선교지에서 공연이 되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한가지 공통적인 현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저희 액츠뮤지컬선교단(이하 액츠) 지체들과 선교지의 현지청년들, 그리고 각 개교회의 단기선교팀들 모두 이 작품을 연습하며 또는 공연하면서 주님과의 인격적인 새로운 만남들을 경험하며 사역자가 아닌 예배자로 주께 나아오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있어 왔습니다. 저희 액츠만 하더라도 많게는 1,000여회의 공연을 하면서도 여전히 이 작품을 통해 매번 다른 은혜로 하나님께 나아가는 것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복음을 듣고 또 들어도 그 안에서 새로운 하나님의 은혜를 더욱 깊이 경험하는 것과 맥을 같이 하기 때문이라고 생각되어집니다. 자극적이고 세상의 모양을 좆는 문화사역의 허상보다 복음의 본질을 담을 때 문화예술의 순기능을 통해 복음의 능력이 영혼에 깊이 받아들여지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이것에 착안해 2007년 중국의 심천에서 처음으로 한인 청소년들에게 복음을 효과적으로 전하고 경험 케 하기 위한 목적으로 청소년 복음 뮤지컬 캠프가 시작되었습니다. 첫해 30여명의 청소년들이 참석하여 복음을 들으며 함께 이 뮤지컬을 배우면서 놀랍게 복음을 온몸으로 받아들이며 반응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캠프를 통해 피리를 불어도 춤추지 않는 척박한 청소년문화의 영역에서 복음의 깃발이 심기워 지기를 기대하며 하나님께서 생명력을 불어넣어 주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 vimeo.com/21742317 Uploaded 60 Plays / / 0 Comments Watch in Couch Mode

TentMaker

ACTS Musical & TentMaker Plus

Tentmaker is the network for christian cultural art ministry.

Browse This Channel

Shout Box

Channels are a simple, beautiful way to showcase and watch videos. Browse more Channels. Channels